고객센터

CS CENTER

FAQ

  • Q 무상 A/S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 배송완료일 기준으로 90일 이내 주문 상품에 한하여 무상 A/S 가능합니다.




    A/S 접수 방법을 알려주세요.


    ' Q&A 게시판 접수 → 충분한 상담 상품발송 오키트 물류센터 도착 공급처 발송 A/S 후 오키트 물류센터로 입고 고객님께 발송'


    > 로그인 후 Q&A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 주시면 고객님의 주문내역 확인 후 해당 서비스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

    > 반드시 상담 후 제품을 보내주세요. 제품부터 보내시는 경우 서비스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주문하셨던 상품의 경우, 주문 내역 확인을 위해 당시 주문자 정보 또는 주문 번호를 함께 기재부탁드립니다.


    CHECK


    주문건 확인이 안되는경우 A/S 불가 또는 상담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오프라인에서 접수 또는 인계 가능합니다.

    구매하셨던 오프라인 지점 또는 타 지점을 담당자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Q A/S 기간과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기간 : 저희 물류센터에서 고객님의 제품을 수령 한 이후 2주~4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수선비용 :  유상 A/S 진행시 제품별 부자재와 가공 과정에 따라 상이하여 상담시 사진 첨부 부탁드립니다.

    > 배송비 : 상품 수선 및 수령을 위한 과정에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별도로 부담해주셔야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CHECK


    유상 A/S 진행 고객님들께 안내드립니다.

    수선 비용은 제품별 부자재와 가공 과정을 꼼꼼하게 체크한 후 적절한 비용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간혹 새 제품을 재구매하는것과 비슷한 수선 비용이 발생되는 경우가 발생하고는 합니다.

    이런 경우 고객님들께서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여러가지 제안을 드리고 있으니  반드시 담당자와 충분한 상담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




    Q A/S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 A/S 전 고객님께서 임의로 붙이거나 조립하여 부자재가 손상된 경우

    > 자개,우드,원석,아크릴 등 소재 차제가 부러지거나 잃어버린 경우

    > 접합이 어려운 '체인' 디자인의 경우 (ex. 뱀줄 체인)

    > 반지가 부러지거나 끊어진 경우

    > 귀걸이 침이 부러진 경우

    > 공급처 지원이 중단되었거나 부자재 품절의 경우




  • Q 오늘출발 가능한가요?


    > 주문 확인  (영업일 기준) 안내

    1차 :  평일 오전 10시 / 2차 : 평일 오후 3시


    > '오늘출발' 상품 카테고리  또는 오늘출발 아이콘이 표기된 상품은 재고 확보가 되어있는 상품이므로 2차(오후3시) 주문확인 시간인 평일 오후 3시 이전까지 결제완료 시, 당일배송 가능합니다.


    단, 오늘출발 상품이 아닌 일반배송 상품과 함께 구매시 일반배송일 기준으로 출고됩니다.


    오늘출발 상품을 바로 다음날 받아보기를 원하신다면 단독 주문 부탁드립니다.

  • Q 배송중 알림톡을 받았는데 배송 위치 확인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 배송중 상품 위치 확인은 송장번호 클릭시 확인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ORDER (주문조회) 배송조회' 클릭시 운송장번호를 통해 현재 상품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평균적으로 출고 후 1일~2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폭주로 인해 택배사의 픽업이 지연되는 경우 발송일 기준 2일~3일 이후 배송 조회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타드립니다.




    Q 발송되었다고 알림톡을 받았는데 배송 조회가 되지 않아요


    > 배송 조회는 발송 알림톡 수신일 오후 8시~9시 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발송 알림톡 확인 후 1일~2일 이내에도 배송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544-1129)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Q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 '오키트'  일부 상품은 주문 후 리오더 방식으로 운영되며,

    갑작스러운 주문폭주, 거래처 생산지연, 제작상품 생산지연으로 인한 배송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결제 후 배송기간은 평균 2일~5일 (영업일 기준) 소요되며 예약 주문 상품의 경우 상품 페이지 상단 또는 옵션 탭 입고일정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CHECK


    평균 배송일 이상으로 지연 또는 공급처 사정에 의한 변동사항 발생 시 개별 안내드립니다.

    단, 택배사 물량 폭주로 인한 배송지연은 이미 상품이 인계된 이후인 관계로 정확한 일정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택배사 배송 과정 중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관할 지역 담당 기사님을 통해 일정 확인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지정일 배송이 가능한가요?


    > 너무 죄송하지만 주문건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되고 있는 내부 정책상 주문시 배송일을 지정하기는 어렵습니다.

    Q&A 게시판을 통해 별도 요청하실 경우에도 적용 어려울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퀵으로 배송 가능한가요?


    > 아쉽게도 '오키트' 는 아직 자체적인 퀵 배송 서비스가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퀵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하신 상품 재고보유 유,무 판단 후  고객님께서 '오키트' 물류센터로 직접 배차 및 착불 처리로만 진행가능하십니다.

    진행을 원할 시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1129) 로 전화 주시어 CS 담당자와 충분한 상담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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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 '실버925 소재' 원터치 링 귀걸이 침 교정방법


    원터치 링 귀걸이 디자인 및 실버925 소재 특성 상

    침부분이 얇고 묽게 만드는 것이 제품의 특징입니다.

    착용을 위해 여닫는 과정에서 침과 잠금 장치의 맞닿는 부분이

    정확히 일치하지 경우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의 하자가 아니며,

    간단한 조정으로 교정이 가능합니다. (하단 이미지 참고)


    아래 참소 이미지처럼 침부분을 손가락의 약한 힘을 주어

    위, 아래로 조절하여 잠금장치 부분과 맞춰주시면 침의 모양이 변형됩니다.


    모양을 조절하는 과정에서 무리한 힘을 주어 변형시에는

    제품이 손상될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부탁드리며,

    변형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탈착용이 가능합니다.





  • ■ 주문 변경 및 취소


    모든, 주문 후 변경 및 취소는 결제일 다음날 오후 1시까지 가능합니다.

    오후 1시가 지난 후의 취소 요청건은 출고 처리될 수 있으며, 발견 시에는 별도 연락후 원하시는 처리로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1시 이후 이미 출고된 주문건을 되돌리거나 취소하는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이 청구됩니다. (최초 주문시, 배송비를 결제한 경우 2,500원 청구)


    - (중요) 출고 작업은 보통 오후 1시부터 진행되며 그 후에는 이미 포장되어 택배사로 인계된 상태이므로 변경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배송 전 취소 요청 시 마이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1544-1129) , Q&A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정확한 취소사유와 함께 직접 취소 요청 부탁드립니다.


    - 배송 전 제품 및 주소지 변경 요청시 고객센터 (1544-1129 ) , Q&A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변경하시고자 하는 정확한 제품정보와 함께 변경 요청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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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44-1129

평일 AM 11:00-17:00 | 점심 PM 13:00-14:00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